홀소 너프는 당연함.
솔직히 칼한자루 들고 1대 다수로 존버하는게 가능한데 너프는 필히 이루어질 수 밖에없음.
현재 패링 발동시 좀비가 한번 공격할때마다 100씩들어옴 (패링발동후 들어오는듯함)
체력 200이 되면 패링시 데미지를 받지않음.
-좀비폭탄 3~4대 정도 맞으면 죽음. or 베놈가드 폭발데미지에 죽음.
의도는 칼 믿고 존버하기 보다는 위급할때 패링으로 튕겨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플레이를
하라는 소리임. 특히나 보급이 중요해짐.
뱀피릭과 헬스업 파츠로 어느정도 커버는 가능함. 하지만 한계가 있는건 사실임.
좀비z이외의 다른 모드에서는 쓰기 애매한 입지가 되버림.
솔직히 홀리소드 사용할때 좌클릭은 거의 쓰지도않음. 우클릭 패링만 쓰려고 하다보니까
상대적으로 좌클릭은 안중에도 없음.
홀리소드의 좌클릭 3타는 애매한 넉백과 듀팬슬 처럼 1타 2타 3타가 데미지가 모두다름.
홀리크래쉬라고 차징기술이 있긴한데 데미지가 썩 좋진 않음.
정리하자면 패링기술이 심각한 너프를 먹었기에 그에 대한 해결책으로 좌클릭인 3타와
홀리크래쉬의 버프가 필요함.
홀리크래쉬는 데미지도 약하고 사거리도 짧음. 어느정도 기가 모이면 6천정도 데미지가 나오는데
사거리가 짧고 판정도 안좋아서 쓸일이없음.
좌클릭 3타도 몸약한 좀비한테 1600 3000 6000 이렇게 뜨는데 돼지들한테는 딜이 안박힘.
정리하자면, 살을 주고 뼈를 치는것과 같이 패링이 너프를 먹었으면 좌클릭과 홀리크래쉬에 버프를 해달라는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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