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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시]좀비시나리오 맵모바일에서 등록
2018.12.01 09:47 조회 : 582
Lv. 84여동생의향기 가입된 패밀리가 없습니다.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안녕하세요. 좀비시나리오에 대해 간단한 아이디어를 적어봅니다.


현재 나온 시즌1부터 ~~ 총력전 까지

보스를 보면 한정된 공간에서

단순하게 보스를 때리기만 하면 되는 형식인데

너무 진부하고 보수적입니다

좀탈 히치하이킹이나 총력전 열차 구간처럼

기존 한정된 공간이 아닌 움직이는 맵에서

움직이면서 싸우면 더욱 재미와 스릴을 느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보스가 우리를 쫒던지, 우리가 보스를 쫒던지 해서

앞으로 달리든 뒤로 달리든 옆으로 달리든 간이 말이죠



그리고 기존 보스들 즉사기를 보면

무기들을 이용해 제거 하는 형식이던가

예고도없이 갑자기 날라와 의문사 하거나

단순하게 돌진해오거나 날라오는걸 피하는 형식인데

너무 진부합니다...

1인칭 3d 게임인 만큼 카스의 특징을 살려서

보스 즉사기는 구조물을 이용한 서프를 이용해서 피하기

점프를 해서 피하기 앉아서 피하기 등 혹은

시간에 지남에 따라 접접 좁아지는 맵

보스가 탄속있는 탄 공격을 할때 유저가 탄속 탄을 못 부술경우 맵을 부셔서 땅이 사라져서 맵이 좁아지는 맵


대충 위에 있는 아이디어를 토대로

총력전 다음 맵으로는 산악 맵으로

산속에 있는 적군기지를 토벌하는 형식으로

보스는 거의 90도의 직각인 암벽에서 싸우던가

아니면 적군 기지를 토벌 후 산에서 내려오는 도중

괴생물채(보스)를 만나 산에서 내려오면서, 도망가면서 보스와 싸우는 형식

혹은 케이블카, 외줄, 암벽 등을 이용해

기존에 있던 보스들과는 다른 평지가 아닌 외줄 위에서

플레이하는것도 재미있으라 봅니다.



여기까지 짧은 의견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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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3
  • 꼬접 각 ! 추천 겨우 2개노 이기야 ! Lv. 79l족제비사냥꾼I 2018.12.01
  • ㅇㅈ 보스잡는데 피한다 때린다 이거만 반복하는듯 Lv. 50InfinityStone 2018.12.01
  • 꼬우면 니가 개발팀 들어가든가 Lv. 71비매 2018.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