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아이디어게시판]
몇 가 지 건의 합니당~
2018.09.23 23:51 조회 : 626
Lv. 65작살냐옹 작살님 작성자 게시물 더보기

- 좀비Z 경험치


현재 좀비로 인간을 감염시키면 점수 돈만오르고 경험치가 전혀 올라가지 않습니다.


물론 인간한테 처맞으면 경치가 올라가긴 하지요.


현재 인간한테 맞아서 오르는 좀비 경험치가 비정상적으로 너무너무너무 많은데 이걸 조금 줄이고


좀비로 인간킬시 경험치도 얻을수 있게 좀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 다크 레거시 루거


다크 루거 권총 좀비z에서 30레벨에 구매 가능 하더군요.


이권총 1렙부터 쓸수 있어도 거의 안 씁니다. 1렙이든 초반이든 파츠2개 장착한 권총을 끼겠지요.


이유인즉슨 다크 루거 권총 즉사? 폭딜? 머 여튼 확률이 너무 개창렬입니다. 50발 100발 쏴야 서너번 터지나??


터져도 광역도 아니고 한놈만 터지는데 너무너무너무 안터집니다. 기냥 장식용입니까??


파이슨 데스페라도24렙, 듀얼 베타 건슬링거28렙 이 사기권총들도 다크루거보다 구매렙이 낮은데 흠냐~


밸런스 부분에 대해 민감한건 알겠지만 인벤 보관용아니면 쬐끔이라도 패치가 좀 되야할듯 싶습니다.



- 파츠 밸런스 조정


파츠 하향까지는 유저들도 어느정도 인정하는 부분이긴한데(워낙 패치전에 몇파츠는 사기였던지라?)


여튼 좀비z에서 초반에만 거의 쓰고 후반에는 거의 쓰지 않는게 파츠 총기인데 너무 하향한게 아닌가 싶네요.


국민3티어파츠,레어4티어파츠,극레어5티어파츠,초초초울트라극레어6티어파츠?(뜬걸 보적이 아직 없음)


국민파츠 3렙과 구하기 힘든 4렙 파츠에 차별도 좀 두었으면 좋겠습니다.


ex)크리3티어 3%(패치전6%)크리4티어 4%(패치전 8%)


국민3티어파츠 레어4티어파츠 구하는 난이도 자체가 다른데 크리3%->4% 2%도 아니고 1%차이는 좀 심허네요.



p.s 돈슨이다 머다 돈 빨아 먹는걸로 머라하지 않겠습니다. 사는건 유저 맘이니까 현질하라고 지x한것도 아니고


골수까지 빨아먹든 알아서 하시고 카스2 전철 밟지 않게 여러가지로 가지오이로


신경 두르두르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pc방에서 카온하면 쪽팔린다는 얘기가 있던데 카스온라인 예전만큼만이라도 기사회생 갑시다. 힘내시유~







추천 : 3
댓글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