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는 용암이 흐로고 있으며 점프를 통해 넘으면 용암에 빠질경우가 많습니다.
Lv. 1fps072009.08.01
중앙에 거대한 구조물 인 건물 전 거기에 문이 생겨 그안으로 들어갈수있거나 지하에서 계단으로 올라갈수있고 또한 더한 문제점은 맵이 너무 넓다는거입니다 그리고 여기저기서 적과 너무 가까운 리스폰위치 뭔가문제가 많은듯합니다.....
Lv. 1ill좀비lli2009.07.30
문제점이 많군요 이번 맵에 지하 너무 넓습니다 아무리 벽이있엇지만
Lv. 1ill좀비lli2009.07.30
직접 맵 한번 만들어 보면 안되요? 아니면 맵 만들 시간에 그래픽을 카운터스트라이크:소스 화 시키던가...라고 하지만 난 절대 이런거 할주 모름 ㅋㅋ
Lv. 1다다후라창냄새2009.07.28
현재 유적지는 그라시아보다 인기가 없습니다. 덩그라니 큰맵한게 들여놔서 사람들이 많이 좋아할리 만무하죠. 특히 전 카스유저들에게 엄청난 반발을 살거 같습니다. 이 맵 다시 고려해서 특성살리도록 수정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Lv. 1메소포타미아2009.07.22
보통 리메이크는 맵의 특성을 잘 끌여오면서 전혀 복사하지 않은 변형맵으로 나와야 하는데 이건 뭐 할말이 없네요. 매트로 전용 밤시간대가 아니라 어두운 것도 아니고 수류탄이 있느냐 그것도 아니고 데저트 이글도 챙기지 못한 그냥 맵형태만 베낀 저격맵은 정말 아니라고봅니다.
Lv. 1메소포타미아2009.07.22
카스1.5를 즐겨하던 애용자로써.. 이번 리메이크는 실망이 엄청나게 큽니다.
Lv. 1메소포타미아2009.07.22
그만좀 배끼고 스스로 먼가를 좀 만들어 보세요.
Lv. 1NorthenRights2009.07.19
자동차도 정말 재밌었는데 사라지고.. (자동차 위에 올라가서 에임 흐트려놓기, 자동차 밑에 지나가는 발맞추기.) 등등의 플레이는 다 사라지겠군. 아주 평범한 맵이 되었구나. 그러니까 인기가 없지..
Lv. 1rEvlGarem2009.07.18
마지막으로 맵을 만드실때에는 적어도 유저가 테스트해본 후에 맵을 공개하는게 바람직할듯 하네요. 더스트 섬멸맵의 극악의 밸런스, 메트로의 전략성을 이해하지 못한 맵수정 등등.. 할 말이 없습니다.
Lv. 1rEvlGarem2009.07.18
3. 과도한 FPS 저하. 기존의 메트로맵도 그러하였지만 이맵은 수정을 하면서 더 함니다. 이른바 아즈텍맵의 문제랑 같다고 할 수 있죠. 과도한 프레임 저하.. 물론 높은 사양에서는 문제 없지만 조금이라도 낮은 사양에서는 정말 힘듭니다.
Lv. 1rEvlGarem2009.07.18
2. 메트로 전략성 이해 부족. 메트로의 핵심은 AWP, 데글, 폭의 3박자입니다. 또한!! 리스폰되는 지점에 발코니가 있어서 거기로 올라가서 싸우는 등의 패턴을 이용하는게 많습니다. 그런데 무의식적으로 뒤로 올라가기 했더니.. 벽...
Lv. 1rEvlGarem2009.07.18
1. 맵구조 변경문제. 언더의 경우에는 앞에 벽을 바로나가면 대칭적으로 싸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대칭이 아니더군요... 그리고 지하철이 아니라 용무늬... 이건뭐죠?
Lv. 1rEvlGarem2009.07.18
이게 뭐냐 이게~ 왜 굳이 손대서 맵을 망치니??? 맵작업 누가시켰고??? 누가했니?? 그리고 메트로의 포인트는 데글이랑 수류탄이야...만드는 사람이 해 봤으야 알지 에휴.... .
Lv. 1난리나2009.07.18